가전업계, '나노 마테킹' 가동.. 고객 더 쪼갠다.
가전 업계가 소비자층을 세밀하게 쪼개고 있다.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조회수 | 작성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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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 | "한층 더 실감나게"...TV산업 판도 바꾸는 '인공지능' | 경영관리 | 724 | 2024-03-21 |
23 | 삼성전자 'AI스크린 시대'선언..."집안 모든 기기 제어하는 중심 역할할 것" | 경영관리 | 487 | 2024-01-08 |
22 | OLED까지 턱밑 추격하는 中... 삼성, LGD, '기술'고 간격 더 벌린다. | 경영관리 | 426 | 2023-08-29 |
21 | "스마트홈 수요 잡아라" 가전.통신 '매터'적용 확산 | 경영관리 | 491 | 2023-04-10 |
20 | OLED 영역 확대...소재 시장도 커진다 | 경영관리 | 667 | 2023-03-08 |
19 | 시장에 차고 넘치는 LCD 재고... | 경영관리 | 436 | 2022-08-11 |
18 | 코로나가 바꾼 세계 가전시장..."사장 최대 규모, 온라인 판매 급증" | 경영관리 | 701 | 2021-09-30 |
17 | 소비자원, 스타트업 소비자분쟁 돕는 '온라인 플랫폼' 개발 착수 | 경영관리 | 743 | 2021-07-08 |
16 | 가전업계도 'ESG' 열풍...친환경 요소 강화 | 경영관리 | 750 | 2021-03-10 |
15 | "가전제품, 소유보다 공유"... | 경영관리 | 743 | 2020-12-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