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전업계, '나노 마테킹' 가동.. 고객 더 쪼갠다.
가전 업계가 소비자층을 세밀하게 쪼개고 있다.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조회수 | 작성일 |
---|---|---|---|---|
14 | 가전업계, '나노 마테킹' 가동.. 고객 더 쪼갠다. | 경영관리 | 625 | 2020-09-09 |
13 | TV서 눈 못 떼는 CES…베젤 없앤 삼성 vs 천장서 내려오는 'LG 롤러블' | 경영관리 | 733 | 2020-01-13 |
12 | 롤러블TV 공개한 샤프...OLED 진영 확대 신호탄 되나 | 경영관리 | 1,694 | 2019-11-15 |
11 | 전자부품 과열 막는 신소재 개발 | 경영관리 | 1,883 | 2019-06-10 |
10 | 내년 초대형TV 시장 급성장 예고, 60,70인치 주력 | 경영관리 | 946 | 2018-11-26 |
9 | 2012년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 수상 [일간스포츠] | 경영관리 | 1,420 | 2012-05-14 |
8 | 2012년 기술혁신 기업, 미래 경제가 보인다! [시사매거진 2월호] | 경영관리 | 1,399 | 2012-02-10 |
7 | 2011년 선진경영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 [스포츠조선] | 경영관리 | 8,216 | 2011-12-09 |
6 | 삼성그룹, 新 경영화두로 "절대 품질" 강조 | 경영관리 | 1,417 | 2010-04-07 |
5 | 2009 미래를 여는 혁신기업 대상수상 - 고객감동 경영부문 | 경영관리 | 1,416 | 2009-12-31 |